Wednesday, February 9, 2011

일기diary

오늘은 토요일이에요.
그래서 학교에 안 갔어요.
아침에 스페인에서 친구가 왔어요.
우리는 공항에서 만났어요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공항 ;airport
나는 아주 반가웠어요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반갑다 ; to be glad, happy
시내에 갔어요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시내 ; downtown
형은 백화점에서 카메라를 샀어요.          백화점 ; department store
서울에서 점심을 먹었어요.
오후에 우리는 공원에서 산책을 했어요.     
공원 ; park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산책 ;taking a walk
공원에 사람들이 많았어요.
형은 사진을 찍었어요.          사진을 찍다 ; to take a photo
새하고 나무를 찍었어요.        ; bird
형은 기뻐했어요.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기쁘다 ; to be happy
나도 아주 즐거웠어요.          즐겁다 ; to have a good time, enjoy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